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0-05-26 14:36:24
기사수정
 
홍성군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나라를 지킨 호국영령의 애국정신을 기리고 유가족을 격려하기 위해 관내 보훈가정을 대상으로 위문활동을 펼친다.

이번 위문행사는 6월 4일까지 진행하며 11개 읍․면장이 저소득 보훈가족 62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준비한 위문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홍성군은 보훈단체 예우와 지원, 보훈가족 위문활동, 참전유공자 지원 등 다양한 복지시책을 펼치고 있으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추진해 국가에 공헌한 이들의 정신을 높이 사고 국민의 애국정신을 함양할 계획이다.

군관계자는 “애국정신이 퇴색되고 있는 요즘, 보훈가족 위문 행사를 통해 호국지사들의 의거를 되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올바른 역사관과 애국심을 갖고 나라를 지키는데 앞장서는 자랑스러운 군민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79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오세광 기자 오세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오세광 FM_TV 표준방송 충청 총국장 前 제이비에스 공주취재본부장, 제3회 전국지역신문협회 '자랑스런 기자상'수상, 한국사진작가협회 회원, 前 월간 '의정과 인물사 중부 지사장 기자' , 前 백제신문사 취재본부장, 前 금강뉴스 편집부 차장, 제1회 '민족평화상'수상, 한국 누드 사진가 협회, 현 충청남도 지회장, 현 한국 보도 사진가 협회 회원.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