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0-05-07 23:15:39
기사수정
윤홍중 자유선진당 가 선거구 이인.탄천.계룡.반포 시의회 의원 예비후보가 지난 5월 7일 오후 1시 탄천농협앞 사무실에서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오시덕 자유선진당 공주시장 예비후보와 윤석우 자유선진당 도의회의원 예비후보 박기영ㆍ이창선ㆍ 오연근ㆍ 김영규ㆍ 한명덕 자유선진당 각지역 예비후보 박상돈 충남도지사 예비후보 이용환 특별 보좌관과 파평윤씨 종친등 300여명의 축하객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빚내주었다.

윤홍중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탄천면이 4개면중 규모가 가장 적지만 탄천면 민들께서 똘똘뭉쳐 도와 주신다면 반드시 필승할수 있다고 말했다.
 
그동안 탄천지역이 낙후된 이유는 시의원을 당선시키지 못해 지역이 낙후 되었다며 방력있고 힘찬 일꾼을 뽑아주면 오시덕 공주시장 예비후보와 손잡고 열심히 일할수있게 도와 달라고 힘주어 말했다.

오시덕 공주시장 예비후보는 축사를 통해 선진당에서 이인. 탄천.계룡.반포지역을 위한공약 개발을 준비하고 있다면서 자유선진당의 압승을 위해서는 지역민들의 절대적인 지지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그리고 부지런하고 힘찬 일꾼 윤 홍중 후보를 당선시켜 탄천과 이인이 발전할수 있게 도와 달라고 말했다.

윤홍중 후보는 탄천중학교를 졸업하고 공주씨름협회고문 곰돌이봉사회 상임이사 자유총연맹 운영위원 공주태권도 협회 이사 등의 직함을 맞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71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오세광 기자 오세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오세광 FM_TV 표준방송 충청 총국장 前 제이비에스 공주취재본부장, 제3회 전국지역신문협회 '자랑스런 기자상'수상, 한국사진작가협회 회원, 前 월간 '의정과 인물사 중부 지사장 기자' , 前 백제신문사 취재본부장, 前 금강뉴스 편집부 차장, 제1회 '민족평화상'수상, 한국 누드 사진가 협회, 현 충청남도 지회장, 현 한국 보도 사진가 협회 회원.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