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복지쇼핑몰 출범, 장애인 생산품의 홍보역할 톡톡!! - 박승호 포항시장 1호 회원가입 시작으로 1+1회원가입 캠페인 실시...
  • 기사등록 2010-05-03 18:58:00
기사수정
포항시 관내 장애인들이 생산한 포항상황차, 쿠키, 친환경화장지 등이 인터넷 복지 쇼핑몰에 모였다.
 
포항시복지쇼핑몰은 장애인직업재활시설(포항바이오파크, 포항장애인재활작업장, 카리타스보호작업장, 포항나누우리터, 멘토의 집)에서 생산되는 제품을 판매하는 전용쇼핑몰로 3일 출범식에는 박승호 포항시장을 비롯해 장애인단체장과 직업재활시설장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 박승호 포항시장은 복지쇼핑몰의 1호 회원으로 가입, 쇼핑몰의 번창을 기원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박시장은 “포항시민 모두가 복지쇼핑몰의 회원이 될 경우 지역 내 장애인들의 일자리 창출은 물론 소득의 향상으로 안정된 삶을 유지할 수 있게 된다”며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현재 포항시 복지쇼핑몰에서는 포항바이오파크에서 생산하는 국내산 현미와 보리에 상황버섯종균을 45일간 배양해 만든 포항현미상황차를 비롯해 녹차, 청국분말 등을 이용한 수제쿠키를 판매하고 있다.

또 포항나누우리터에서는 새송이버섯을, 카리타스보호작업장에서는 친환경화장지를 판매하고 있으며 냉난방기와 화장품 등도 구입할 수가 있다.

포항시는 복지쇼핑몰의 출범으로 포항시 장애인직업재활시설 생산제품의 전국적 판매망이 구축될 것으로 보고, 회원가입하는 시민 모두가 한사람씩을 더 추천하는 1+1 캠페인을 실시해 구매활성화에 힘을 실어줄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68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