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0-04-14 20:19:32
기사수정
(재)안동영상미디어센터(센터장 김현기)는 디지털카메라의 고급과정인 “DSLR 촬영테크닉” 교육이 다양한 연령대의 수강생들이 지원해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수강생 모집 당시 최대정원을 훌쩍 뛰어넘는 인원이 강좌에 신청을 할 만큼 우리 생활에서 이미 DSLR은 친숙한 존재가 되어 있다. 센터는 일반 콤팩트 디지털 카메라보다 좀 더 세심하고 정밀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DSLR은 일반 카메라보다 손이 가는 부분이 많아 어렵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체계적으로 짜여져 있는 강좌 커리큘럼을 통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수강생들을 돕고 있다.

또한 수강생들 역시 평소에 DSLR에 관심이 많고 이미 기초디지털카메라 과정을 수료한 수강생이 대부분이라 남다른 의지를 불태우며 강좌에 임하고 있다.

다양한 연령대의 수강생들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 어우러져 카메라에 대한 지식부터 자신의 작품을 공유하고 서로 도우며 화목한 분위기 속에서 카메라에 대한 이해를 넓혀나가고 있다.

한편 고급 DSLR촬영 테크닉 반은 앞으로 3개월 20시간 교육(매주 화요일 9:30∼11:30)을 받아 DSLR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기초, 실무, 심화교육이 진행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60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