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홍성군, 당면 현안사업 추진 철저 당부 - 4월 6일 확대간부 및 읍ㆍ면장 회의 개최, 열심히 일하는 공직자의 모습 주…
  • 기사등록 2010-04-06 17:16:14
기사수정
 
이완수 홍성군수 권한대행은 4월중 확대간부 및 읍·면장 회의를 주재하고 당면한 현안사업을 철저히 챙겨 열심히 일하는 공직자의 모습을 보여줄 것을 당부했다.

홍성군은 지난 4월 6일 오후 4시 군청대강당에서 실·과장, 사업소장, 직속기관장, 읍·면장과 담당급 이상 공직자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확대간부 및 읍·면장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각 부서에서 추진되는 중요 현안사업이 보고됐으며 사업이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각 부서의 협조를 이끌어 냈다.

특히 이 부군수는 초미의 관심사인 예산 조기집행을 거론하며 홍성군이 3월말 기준 충남도 3위의 집행 실적을 달성한 것에 대해 부서장들을 격려하는 한편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6월말까지 조기에 사업이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생산적 일자리 발굴과 일자리 참여자의 안전관리에 심혈을 기울이는 등 지역일자리 창출사업을 순조롭게 진행해 서민생활 안정을 도모하고 지역 경기에도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도록 주문했다.

곧 있을 6월 선거철을 맞이해 공직기강 확립은 물론 엄정한 중립을 지켜 부패 없는 깨끗한 공직사회를 정려하도록 강조하기도 했다.

또 산불 발생이 잦은 산불특별대책 기간 중 산불 예방활동, 공공기관 에너지 절약, 대충청 방문해 맞이 국토 대청결 운동 전개, 해빙기 문화재 및 시설물 관리, 구제역 및 전염병 예방 등 저탄소 녹색도시를 만들기 위해 온 행정력을 모아줄 것을 주문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56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오세광 기자 오세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오세광 FM_TV 표준방송 충청 총국장 前 제이비에스 공주취재본부장, 제3회 전국지역신문협회 '자랑스런 기자상'수상, 한국사진작가협회 회원, 前 월간 '의정과 인물사 중부 지사장 기자' , 前 백제신문사 취재본부장, 前 금강뉴스 편집부 차장, 제1회 '민족평화상'수상, 한국 누드 사진가 협회, 현 충청남도 지회장, 현 한국 보도 사진가 협회 회원.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