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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산군 실시간 고객만족도 조사 시스템 운영 - 민원인 대상 실시간 고객만족도 조사 시스템 오는 1일부터 가동-
  • 기사등록 2010-04-01 08:17: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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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산군은 민원업무를 마치고 돌아가는 민원인을 대상으로 실시간 고객만족도 조사 시스템을 1일부터 가동한다고 밝혔다.

실시간 고객만족도 조사 시스템은 용무를 마친 민원인이 민원실 입구에 설치된 전자 단말기를 통해 서비스 만족도를 터치스크린 방식으로 직접 입력하는 모니터링 시스템으로 주요 설문 문항으로는 행정서비스 전반에 관한 사항으로 직원 친절도와 민원처리의 신속성 등 13개 항목이며 누구나 부담없이 설문에 응할 수 있도록 간략한 문장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민원인의 건강체크를 위해 혈관건강 자가측정 서비스 및 예산군 홍보, 청사안내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군은 고객이 행정서비스를 경험한 직 후 생생한 느낌을 갖고 질문에 답을 하게 되므로 정확한 답변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온라인을 통해 조사결과가 실시간으로 전송됨에 따라 빠른 정보 수집 및 분석이 가능해져 민원 서비스의 개선 및 질적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군 관계자는 “고객의 입장에서 요구사항을 잘 파악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감성행정 추진을 위해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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