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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수군 생활민원기동처리팀 주민 만족도 높아 - 저소득 세대 전기 및 보일러 정비, 설치 등 찾아가는 서비스 전개
  • 기사등록 2010-03-24 01:56: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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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수군 생활민원기동처리팀(팀장 이종휘)이 지역주민들의 생활 속 불편 해결로 주민 만족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군은 지역주민들의 불편사항을 즉시 해결하기 위해 지난해 4월부터 전기분야, 보일러 분야 전문가 등 3명 생활민원기동팀을 구성,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소년소녀가장세대, 독거노인 등 저소득 세대를 대상으로 전기배선 및 전등 교체 등 전기시설 점검과 보일러시설 점검 및 교체수리 등 각종 주민불편사항을 처리해오고 있다.

생활민원기동팀은 낮 시간대뿐만 아니라 긴급상황 발생시 야간시간대와 공휴일에도 신속한 생활민원해결로 민원해결 도우미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건설과, 환경보호과 등 담당부서와 연계해 상하수도, 가로등 및 보안등 정비 등 공공서비스분야에 대한 민원 해결로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군은 지역주민이 필요로 하는 곳이면 어디든지 찾아가는 고객중심의 신속한 민원 해결과 양질의 서비스 제공으로 서비스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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