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박준영 도지사, 정원박람회 적극 지원 의지 밝혀 - 정원박람회 연기․축소 국가신뢰도 문제, 있을수 없는 일
  • 기사등록 2010-03-05 04:38:02
기사수정
박준영 전남도지사가 순천시를 방문한 자리에서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 의지를 분명히 했다.
 
지난 3일 순천시청에서 열린 도민과의 대화에서 박준영 지사는 “최근 지방선거가 다가오면서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에 대해 논란이 있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문을 연뒤“순천 정원박람회 개최를 연기하거나 축소하는 것은 국제사회에서 국가 신뢰도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만큼 국가적인 재난이 발생하지 않는 한 포기할 수는 없다”고 강한 어조로 강조했다.

또한, 박지사는 “전남도는 순천시의 정원박람회 관련 여러 가지 사업들이 국가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도 예산에서도 지원토록 하겠다”고 적극적인 지원 의지를 밝혔다.

박준영 지사가 직접 나서 정원박람회를 계획대로 추진하고 도차원의 지원의지를 천명함으로써, 정원박람회 추진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에 기관∙단체들까지 나무 기증 운동이 확산되고 있고, 박람회장 부지매입도 70%이상 이루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44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