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0-02-05 08:42:37
기사수정
합천군(군수 심의조)은 지난 4일 12시 심의조 군수를 비롯한 문을주 군의회의장, 도의원, 군의원, 여성단체장, 노인회장 , 안영오 시장번영회장과 상인, 지역주민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합천시장 아케이드 준공을 축하하는 한마당 기념행사를 성대하게 개최했다.
 
준공식은 (주)합천시장 번영회 (회장 안영오)의 주관으로 지역가수 열창과 풍물공연, 기념식, 합천가요제(에어로빅, 방송댄스팀 공연)와 재래시장 상인들이 정성껏 준비한 경품추첨 등으로 진행되었다.

이번에 준공된 아케이드 사업은 14억원의 예산을 투입하여 전년도 6월 착공하여 금년 1월에 준공을 보게 되었으며, 길이 116m, 넓이 16m, 높이 11.3m의 아케이드를 설치 완료했다.

그밖에도 갤러리 창, 자동개폐지붕, 조명, 소방살수설비 등의 시설을 갖춘 아름다운 현대화시장으로 새롭게 탈바꿈했다.

군에서는 아케이드 준공을 계기로 잘 정비된 쇼핑환경에서 고객의 구매 성향에 맞는 질높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신규고객을 확보하고 옛 명성을 되찾아 우리지역의 명물시장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육성 발전하겠으며, 특히 재외향우 내고향장보기, 재래시장 상품권 확대 발행 등 다양한 시책을 발굴 추진하여 시장 이용객 증가가 예상되어 침체된 재래시장을 활성화해 나가는데 전력을 다해 나갈 방침이라고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34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