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0-02-03 07:55:50
기사수정
창녕군 노인복지회관에서는 지난 2일 11시 김충식 군수를 비롯한 성이경 군의회 의장, 강모택․박상제 경남도의회의원, 지역 어르신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0년도 교육개강식을 가졌다.
 
창녕군 어르신들의 건전한 여가선용과 다양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할 2010년도 노인복지회관 교육 프로그램으로는 노래교실, 실버댄스, 건강 체조, 컴퓨터 교실 등 8개가 운영이 되며 400여명이 신청하였다.

이외에도 자율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게이트볼, 포켓볼, 장기, 바둑교실 등에도 많은 어르신들이 참여, 연 8만 여명이 노인복지회관을 이용하고 있다.

특히 이날, 창녕읍 송현리 소재 도성암 ‘대휴’ 주지스님과 도성암‘관음회’신도(회장 : 여래자) 6명은 직접 떡국, 수육, 송편 등을 준비해서 개강식에 참석한 300여명의 어르신들께 점심을 제공하여 어르신들로부터 칭송을 받기도 했다.

도성암 ‘관음회’ 신도 회장(여래자) 등 신도 일행은 앞으로 여건이 되는데로 지속적으로 어르신들을 위해 봉사활동을 펼치겠다는 뜻을 비쳤다.

노인복지회관 관계자는 “노인복지회관을 이용하는 군내 어르신들이 보다 더 풍요로운 복지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는 등 올해에도 어르신들을 위해 최선의 서비스를 펼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33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