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0-01-22 06:48:28
기사수정
밀양시의 미르피아 농산물 홍보전이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서울 강남고속터미널 지하철 역사에 있는 대한민국 지역홍보센터에서 개최되고 있다.
 
대한민국 지역홍보센터가 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미르맛나향주식회사」와 「밀양얼음골사과발전협의회」「밀양대추 산동영농조합」「장마을」「청량식품」이 참가하여 무안 맛나향 고추, 얼음골사과, 단감, 대추, 딸기등 밀양의 우수농산물과 밀양의 깨끗함으로 만든 된장, 고추장등 장종류와 장아찌류등이 판매 홍보되고 있다.

밀양시는 현대인의 식생활과 소비성향의 변화하고 있고 대도시 소비자의 소비욕구에 맞추어 판매되는 모든 품목의 용량을 소량으로 규격화하고 이동과 휴대가 간편하도록 멋스러움을 가미한 포장을 사용하고 있어 대도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밀양시는 매년 서울 일원에서 미르피아 농산물 한마당 행사, 백화점 판촉전, 지역농산물 축제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밀양과 미르피아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있으며

또한 소비자가 믿고 찾을 수 있도록 우수하고 안전한 농산물 생산을 위한 생산자 교육과 안전성 검사를 강화하고 있다고 전했다.

앞으로 밀양시에서는 다양한 지역농산물의 홍보행사를 통해 대도시 소비자 확보와 밀양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명품 농업도시의 명성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29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