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12-31 08:03:12
기사수정
 
2원주시 베스트공무원 왕중왕으로 명륜2동주민센터에 근무하는 이혜경씨가 선발되었다.

원주시는 고객만족․감동행정을 적극 실천하고 있는 직원을 선발․격려하여 시민으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고, 전 직원 모두 베스트 공무원이 되어 신명나게 일할 수 있는 직장분위기를 조성하고자 2007년 부터 매월 베스트 공무원을 선발하고 있다. 2009년 12월에는 2009년도 선발된 9명의 베스트공무원중 왕중왕을 선발하였다.

원주시 베스트공무원 왕중왕 선발은 시청 공무원의 설문조사를 통한 내부평가와 외부조사업체의 전화평가와 방문평가를 통해 최고 점수를 받은 직원을 선발한다.

이번에 선발된 이혜경씨는 명륜2동 주민센터에서 주민등록과 제증명업무를 맡아 처리하며 방문이나 전화상의 다양한 민원인들에게 항상 상냥한 태도와 적극적인 자세로 대해 민원인들에게 편안함과 만족감을 주어 칭송이 자자하다. 많은 민원인을 상대하다 보면 간혹 불친절한 태도를 보일 수도 있지만 흐트러지지 않고 친절서비스 헌장 실천에 매진하고 있다.

또한, 본연의 업무에 대하여는 적극적인 일처리와 전문성을 갖추고자 노력하며 직원간의 화합과 활기찬 직장 분위기를 만들고 있는 모범적인 공무원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23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