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단기간 고객 70만명 돌파한 "안동학가산온천" - 수질좋은 온천욕 등을 통해 새로운 개념의 온천여행지로 크게 각광...
  • 기사등록 2009-12-23 20:51:42
기사수정
전국에서 많은 사람들이 꾸준히 찾는 안동학가산온천은 개장이후 1년 3개월만에 70만명이 온천을 이용하는 등 빠른속도로 성장을 하고 있어 학가산온천을 찾는 고객들로 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안동학가산온천은 연중 내내 다양한 문화행사와 고객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문화온천이라는 인식이 널리 알려져 문화행사시 마다 고객 참여율 또한 날로 증가하고 있다.

안동학가산온천은 고객 70만명 돌파 고객 사은행사를 23일 오후 4시 학가산온천내 1층 로비에서 통키타 가수들의 공연과 경품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고객에게 다가간다.

특히, 연중내내 학가산온천 3층회의실 이용이 끊이질 않는데 특히 연말연시를 맞아 안동뿐만 아니라 타지역의 사회단체, 기업체, 학교 동창회 등에서 세미나, 워크숍, 간담회, 발표회 등을 개최하고 온천욕을 즐긴 다음 온천 구내식당에서 식사를 하는 원스톱 모임을 하고 있다.
 
한편, 안동학가산온천 이상열 소장은 본지와의 인터뷰에서 "횟수로 3년차로 접어든 안동학가산온천은 올해 문화 행사를 여러차례 가졌다, 내년에도 지속적인 행사를 가질 계획이며, 현재 우리가 문화온천이라는 브랜드로 마케팅을 하고있다" 라며 " 내년에는 기업체 등을 대상으로 볼펜, 휴지 이런 사은품보다 온천 1회 무료이용권을 제시해 보다 많은 고객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마케팅을 해 나갈 계획" 이라고 말했다.

이처럼 단순한 온천에서 벗어나 안동학가산온천에 가면 각종 모임과 다양한 문화체험, 그리고 맛있는 식사, 수질좋은 온천욕 등을 즐길수 있는 그야말로 새로운 개념의 온천여행지로 크게 각광받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21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