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가요계의 산 역사가수 패티김 ‘50주년 기념 대공연’ - 음악인생 반세기 “패티김 콘서트” 김천시문화예술회관 무대에 올라...
  • 기사등록 2009-12-08 19:48:15
기사수정
김천시에서는 오는 12월 19일(토)과 20일(일) 양일간 김천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에서 시승격 60주년을 더욱 뜻깊게 하는 자리로 가요계의 산 역사로 불리며 데뷔 50년을 맞은 가수 패티김의 “꿈의 여정 50년, 칸타빌레 패티김 콘서트”를 개최한다.
 
음악인생 반세기를 맞은 가수 패티김은 ‘50주년 기념 대공연’의 차원에서 데뷔 이래 처음으로 김천시민들과 만나게 되는데, 지난 2008년부터 포문을 연 데뷔 50주년 기념 대공연은 전국 33개 지역, 66회 공연이라는 놀라운 대장정을 펼치며 20여만 명의 팬들과 함께하는 감동의 시간들로 채우고 있다.

패티김은 이번 공연에 대해“벅찬 기대와 설레는 마음으로 처음 마주하는 김천시민들을 위해 혼신의 힘을 기울일 것”이라고 하며, 시승격 60주년이 되는 김천시에서의 공연에 각별한 기대감을 나타내었다.

이번 김천공연에서는 다양한 레퍼토리를 자랑하는 가수 패티김의 기존의 히트곡인‘가을을 남기고 간 사랑’,‘초우’,‘이별’,‘별들에게 물어봐’,‘그대 없이는 못 살아’등을 포함하여 대중들이 좋아하는 팝까지 선곡해서 부를 예정이다.

또한, 무대 8m 높이 공중에 매달린 초생달에 앉아 뮤지컬 캣츠의 주제곡 “Memory"를 부르며 신비로운 여신이 땅으로 내려오듯 등장하는 오프닝으로 50년간 화려하지만 고독한 길을 걸어온 가수 패티김의 본 모습을 보여주듯, 이루 표현할 수 없는 극한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게 된다.

최고의 가창력과 세련된 무대 매너로 관객을 사로잡는 패티김 만의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는 이번 공연은 연말을 맞은 가족들의 소중한 시간은 물론 부모님께 孝 선물로도 더없이 좋은 공연으로 예매를 서두르는 것이 좋다.

이번 공연의 관람료는 R석 6만5천원, S석 4만5천원, A석 2만5천원이며, 5천원을 추가하면 좌석을 지정할 수 있다.

관람권은 지정예매처(이마트, 하나로마트 농협중앙회김천시지부, 김천농협부곡지점, 황금약국)와 김천시문화예술회관(www.gcart.go.kr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예매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14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