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덕군, 남정면 어르신 70명에 "신체교정구 기증" - (주)동화글로벌 오쏘틱스로부터 3,200만원 상당의 신체교정구 70족을 기증...
  • 기사등록 2009-11-27 16:50:50
기사수정
영덕군 남정면(면장 남봉문)은 지난 26일 (주)동화글로벌 오쏘틱스(대표이사 김용식)로부터 3,200만원 상당의 오쏘틱스(신체교정구) 70족을 기증받았다고 밝혔다.
 
오쏘틱스(신체교정구)란 사람의 발 형태에 맞게 과학적으로 설계제작 되어 신체균형에 도움을 주며 제2의 심장이라 일컫는 발의 보조기구로 주로 정형외과 주문을 통해 제작되어 시중에서 45여만원에 판매되는 고가의 물품이다.

(주)동화글로벌 오쏘틱스 김용식 대표이사는 "노령인구 비율이 높은 이 지역 어르신 및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 등 저소득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기 위해 지원을 결정하였다."고 말했다.

남정면은 관내 거동이 불편한 노인과 장애인 위주로 대상자 70여명을 선정하여 개인별로 족(足) 프린트를 뜬 후 발 상태에 맞추어 제작해 10일 후에 전달할 계획이다.

남봉문 남정면장은 "앞으로도 민간기업과 연계한 후원결연 사업을 활발히 전개해 높아져가는 주민의 다양한 복지욕구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11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