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11-24 20:36:18
기사수정
영덕군기관단체장 모임인 수요회는 11월 24일 주왕산국립공원 영덕분소 개소에 맞추어 국립공원 영덕구역인 갓바위산 일원을 탐방했다.
 
지역에서 군단위 기관단체장들이 직접 국립공원 영덕구간을 체험 탐방함으로써 군내 기관단체와 군민들에게 주왕산국립공원영덕분소 개소를 알리고 탐방로 이용 등 직․간접적인 홍보를 위해 추진되었다.

이날 참석한 김병목 영덕군수는“주왕산국립공원 영덕분소 개소를 매우 뜻 깊게 생각하며, 앞으로 주왕산국립공원을 많은 관광문화탐방객들이 영덕으로 종주하여 통행하므로써 군민들에게 새로운 소득과 일자리가 창출될 것으로 기대하며, 바다와 산을 연계하는 국립공원 구역확장과 다양한 생태탐방 코스를 개발하여 지역의 주요 경제소득원으로 추진하겠으며, 이를 위해 지역기관단체장들께서 많은 관심과 탐방객 유치에 적극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주왕산국립공원사무소 이창호 소장은“주왕산국립공원 영덕분소 개소에 중앙정부와 많은 협력을 해주신 영덕군에 고맙게 생각하며, 주왕산국립공원 영덕구역 면적이 27.3%인 만큼 탐방로를 조기에 개설하여 효율적으로 관리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주왕산국립공원 영덕분소 사무실은 영덕읍 구미리 167-1번지에 개소하였으며, 영덕분소장에는 주왕산국립공원관리사무소 김명준 행정과장을 발령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09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