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TV,안동병원 사회사업단, 사랑의 김치바자회 - 독거어르신, 소년소녀가장 등에 김치와 수익금 전달
  • 기사등록 2009-11-25 17:29:23
기사수정

"아삭 아삭" 김치 한포기 얼마에요?

이곳에선 즉석에서 맛있는 김치도 먹고, 소외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는다고 한다.
 
안동병원 사회사업단(단장 권부옥)은 지난해에 이어 ‘안동병원 사랑의 김치바자회’를 25일 오전 10시부터 안동병원 1층 로비에서 가졌다.

사랑의 김치바자회는 김장김치 500여포기를 즉석 판매하고 수익금과 김장김치를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결식아동 등 결연을 맺고 있는 이웃과 재가봉사활동가구, 장애우 가정에 각각 전달한다.

또 안동병원 사회사업단은 김치바자회를 위해 지난 21일 산지를 직접 방문해 배추를 수확했으며 23일과 24일 양일간 배추절임과 양념 버무림을 준비하는 등 구슬땀과 정성을 쏟았다.

사랑의 김치는 우리 농산물로 만들고 시중가격에 비해 저렴하게 판매해 인기가 높으며, 현장에서 주문과 포장판매가 이루어 졌다.

안동병원 사회사업단은 2007년 8월부터 관내 독거노인 및 소년소녀가장 100가구와 결연을 맺고 매월 생필품과 먹거리 등을 전달해 오고 있으며 지역 내 자활시설을 정기방문해 목욕봉사 활동 등을 펼쳐오고 있다.

한편 권부옥 안동병원 사회사업단장은 "이지역 저소득층과 홀로 사는 독거노인을 위해 평소 무료검진과 또 생필품 등 가정에 필요한 물품을 전달하며, 오늘은 겨울철을 맞이하여 김장준비를 하고 김치바자회 수익금 전액이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결식아동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관련 사진>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09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