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주 문화·산업 홍보 전문가 양성 - 부석사, 소수서원 등을 찾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영주를 알리는 영주의 홍보…
  • 기사등록 2009-11-10 13:19:01
기사수정
한국폴리텍Ⅵ대학 영주캠퍼스에서는 오는 11월 29일까지 영주 문화·산업 홍보 도우미 양성을 위한 영주시 2009년도 지역인재 육성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사업은 경상북도의 공모사업으로 3천만원(도비 2천만원, 시비 1천만원)의 예산으로 지역의 문화와 산업에 대하여 전문적인 교육을 통하여 영주 홍보대사를 양성하는 사업으로 교육 이수 후 지역 특산물을 홍보, 부석사, 소수서원 등을 찾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영주를 알리는 영주의 홍보대사 역할을 하게 된다.

11월 6일에는 정기국회 회기 중에도 불구하고 지역의 장윤석 국회의원이 “지역의 발전과 지역의 미래비젼”에 대한 특강을 실시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직장인에게도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저녁 시간대로 편성해 매시간 대학교수 등 전문 강사를 초빙 내실 있는 교육이 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교육기간 동안 지역의 집성촌과 백령도 그리고 공주와 부여를 방문하여 백제문화에 대한 문화의 시각을 넓힐 수 있는 문화탐방의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04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