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마음으로 바라보는 아름다운 세상 - 안동영남적십자봉사회, 시각장애우들과 세상속으로(청와대) 나들이...
  • 기사등록 2009-10-28 21:12:31
기사수정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 영남봉사회(회장 이서락, 59세)는 10월 27일, 정해진 공간에서 외롭게 생활하는 시각장애우 30여명과 적십자 봉사원이 함께 ‘장애우 세상속으로 서울나들이’ 행사를 가졌다.
 
이는 평소 사랑과 봉사의 정신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영남봉사회에서 금년에 12번째로 갖는 장애우 나들이 행사로 김휘동 안동시장의 따뜻한 배웅속에 안동시청을 출발하여 서울 청계천, 광화문광장, 청와대 춘추관 등의 관람으로 이루어 졌다.

이날 행사를 참가한 임동수(남, 72세) 할아버지는 이동하는 차안에서 구성진 노래솜씨를 구사하며 “깝깝한 일상을 벗어나 이렇게 다닐 수 있다는 것 자체가 큰 행복이다”라고 전했다.

이에 이서락 영남적십자봉사회 회장은 “빛이 주는 밝음을 전혀 누리지 못하면서도 여행하는 동안 피곤한 기색없이 얼굴에 비친 즐거운 모습은 세상의 그 어느 빛보다 더욱 밝고 행복해 보인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영남적십자봉사회는 평소 장애우 사회견학활동 외에도 노래자랑, 생활지원금 전달, 위안잔치, 사랑의 휠체어 전달 등의 장애우 지원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99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