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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09-10-01 01:14: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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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시 남구청에서는 1일 오전 9시, 구청 內 드림피아홀에서 고객만족 마인드 함양을 위한 구청장 특강을 마련했다.

10월 변화의 날 행사를 맞아 기획된 이번 특강은 직원들의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고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창의적 사고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임병헌 구청장이 직접 강의를 맡았다.

이날은 구 본청과 각 동주민센터 직원 300여 명이 참석하며, 강의는 고객 맞이에서 배웅까지 고객응대 향상 방안과 수요자 중심의 민원안내 서비스 개선방안, 행정서비스 품질개선을 통한 고객만족행정 내부 역량강화 등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엄수범 민원정보과장은 구청장이 직접 특강을 함으로써 고객을 맞는 직원들의 태도에도 많은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친절교육 프로그램을 적극 개발하여 구청과 동 주민센터를 찾는 주민들이 기분 좋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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