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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09-09-14 01:2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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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성군에서는 고객을 맞이하는 최일선의 얼굴 없는 만남인 전화예절의 중요성을 재인식 시키고 또한 친절한 전화응대 자세 확립을 통한 고객만족 행정 구현을 위한 전문가 초청 전화 친절교육을 지난 11일 오후3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150명 대상으로 실시했다.
 
이번 친절교육은 (주)코이드 김윤정 CS전문강사의 고객에게 호감을 주는 전화응대란 주제로 고객만족 서비스 마인드 정립, 상황별 응대 연습 등 체험실습으로 진행됐다.

이종진 달성군수는 전화는 보이지 않는 민원창구로 한 번의 통화로 우리군의 이미지를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사실을 강조하는 등 앞으로 친절한 전화응대가 생활화, 정착화 될 수 있도록 직원을 대상으로 전화 친절교육을 지속적으로 펼쳐 행정서비스 질을 높여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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