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웅부배 전국 초등학교 테니스대회 개최. - 안동의 테니스 꿈나무의 발전과 테니스 저변 확대를 목적으로..
  • 기사등록 2009-09-10 11:01:33
기사수정
안동은 전통적으로 주니어 테니스 선수를 꾸준히 육성하여 전국 최강의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명실상부한 한국의 테니스 메카로 인정받고 있는바, 이런 장점을 이용하여 안동에서 초등학교 대회를 개최하여 안동의 테니스 꿈나무의 발전과 테니스 저변 확대를 목적으로 안동웅부배 전국 초등학교 테니스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대회는 안동시테니스협회(회장 김윤철)주최, 경북테니스협회, 안동테니스협회 주관하고 안동시 안동시체육회, 한국초등테니스연맹이 후원하는 「2009 안동웅부배 전국 초등학교 테니스대회」는 선수․임원 250명이 참가하여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안동시민테니스장, 안동대학교, 안동중학교구장에서 저마다 학교와 고장의 명예를 걸고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발휘한다.

경기종목은 남녀 각 10세부, 12세부로 나뉘어 예선리그전을 펼친 후 본선 토너먼트 방식으로 우승을 가린다. 경기방식은 예선전 경기는 6게임 1세트, 본선토너 경기는 8게임으로 진행되며 준결승전, 결승 경기는 3세트로 진행된다.

한편 안동시테니스협회는 안동서부․용상초등학교, 안동중, 복주여자중학교, 안동여고, 안동고등학교로 이어지는 학교 테니스의 발전에 이바지하고 우수 인재를 양성하는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대회를 알차게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82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