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원도심을 광고하다! 상상력제작소 운영 - 지역민들의 삶에 기반한 문화컨텐츠.. 지역민 모두가 주체자로 참여
  • 기사등록 2009-09-04 01:42:49
기사수정
목포 YMCA가 위탁․운영 중인 목포 문화의 집이 9월부터 지역문화 컨텐츠 발굴 프로젝트 목포 원도심을 광고하다 상상력 제작소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목포 원도심을 광고하다 상상력 제작소 프로그램은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주최하고 (사)한국문화의집협회가 주관하는 2009문화예술교육지원사업에 선정됨으로써 1,100만원의 사업비를 지원받아 추진한다.
 
문화예술교육 지원 공모사업은 지역문화자원 활용과 지역문화컨텐츠 구축을 주제로 일상생활 속 문화예술, 삶의 문화를 중심에 둔 문화의 집 특색화를 모색하는 사업으로 목포 문화의 집은 7월에 공모에 참여 지역민들의 삶에 기반한 문화컨텐츠를 개발하며 지역 주민이 프로그램 전 과정에 주체자로 참여 한 점이 높이 평가 받았다.

9월부터 4개월 간 운영 될 목포 원도심을 광고하다! 상상력 제작소 프로그램은 원도심에 숨어 있는 이야기를 발굴해서 영상에 담아내는 작업으로 초등 3학년 이상의 자녀를 둔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 될 예정이며, 참가를 원하는 가족은 오는 9월 17일까지 목포 문화의 집으로 전화 또는 방문 접수 하면 된다.

또한 목포 문화의 집은 하반기 프로그램으로 생활 공예 프로그램과 유아가족대상 미술놀이 프로그램 등을 운영할 계획으로 참여희망자를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문화의 집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79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