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름 휴가철 가족단위 휴양지로 ‘각광’ - 고구마, 고추, 강낭콩, 상치 등 풍성한 볼거리 제공 및 주말농장 체험 인기
  • 기사등록 2009-08-03 02:57:13
기사수정
자연친화적이고 편리하게 단장한 목포의 달산수원지 피크닉 공원지 여름 휴가철 가족단위 휴양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달산 수원지 내 1,400여주의 편백나무 숲 산림욕이 으뜸이라 할 수 있는데 이 곳을 산책하다 보면 아토피 등 몸에 좋은 피톤치드 향으로 흠뻑 취하게 된다. 가족단위, 직장․사회․종교단체, 동 자생조직 등이 이용할 수 있는 웰빙 쉼터로도 제격이다. 산림욕은 기본이고 많은 인원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족구장 등 운동시설을 비롯하여 웰빙트위스트, 웰빙 120계단, 지압로 등 다양한 운동기구가 완비되어 있다.

한편에는 5,400㎡의 각 동 주민자치센터별로 분양한 22개 주말농장에서 유기농 채소류로 고구마, 고추, 강낭콩, 참깨 등이 푸르게 자라고 있어 아름다운 주변경관과 함께 풍성함을 더해 주고 있으며 친환경 농사체험 공간으로도 인기를 더해 가고 있다.

목포시가 지난 해 9월 달산 수원지 피크닉 공원을 조성한 이후로 지금까지 6천 여 명이 다녀가며 가족단위 휴양지, 웰빙 쉼터로 갈수록 인기를 더해 가고 있는 가운데 금년에도 이용객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음용수 정수기를 새로 설치하고, 피크닉공원 노면 복토, 휀스 설치, 노후관리사 등 시설을 대폭 보강했으며, 화장실 등도 자연친화적으로 개선함으로써 이 곳을 찾는 방문객은 계속 늘 것으로 전망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66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