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07-31 02:48:49
기사수정
ANGVA 2009 동해 EXPO 성공기원을 위한 특집 이벤트가 개최된다. 이번 특집 이벤트에는 동해 EXPO 홍보영상 상영 및 성공기원 떡 자르기 등 공식 행사를 비롯해 성진우, 정수라, 먼데이키즈 등 초청가수 10팀의 화려한 특별공연이 이어진다. 또한 행사를 마무리하는 피날레로 음악과 불꽃이 함께 어우러진 멀티미디어 불꽃쇼가 함께 연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앙바 2009 성공기원이라는 글자화약을 이용해 1분간 동시 발화되면서 동해 엑스포의 성공기원을 다짐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행사는 오는 8월 6일 오후 7시부터 망상해수욕장 특설무대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관련 인사 1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며 이만의 환경부장관, 최연희 국회의원, 김진선 강원도지사, 정철우 한국천연가스차량협회장 등의 영상 메시지도 준비된다. 또한 망상해수욕장을 찾은 관람객을 위해 2000석 규모의 특별 관람석을 준비할 예정이다.

ANGVA 2009 동해 EXPO 김학기 조직위원장은 동해 엑스포 성공기원 행사는 국내 최초 천연가스분야 국제 행사의 성공개최를 기원함과 동시에 피서철 최대 성수기에 맞춰 동해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동해 엑스포를 알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65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