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07-17 02:24:45
기사수정
 
울진음악사랑봉사회(회장 강태봉)는 7월 17일 오후 7시 30분 울진청소년수련관에서 ‘2009울진세계친환경농업엑스포 성공기원 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에는 경제모의 ‘민들레 홀씨 되어’ 소프라노 색소폰 연주와 테너 색소폰 이광용의 ‘Dany Boy’ 연주를 시작으로 ‘엘빔보’, 󰡐시스터 엑트’, ‘워싱턴포스트 마치’ 등의 금관 5중주 연주가 이어진다.

또 오카리나의 우아한 음색을 느낄 수 있는 ‘자전거’, ‘물놀이’ 등이 연주되고 어린이 타악 앙상블의 깜찍한 무대도 만날 볼 수 있다.

이밖에도 열정의 밸리댄스와 재즈밴드가 들려주는 재즈명곡 ‘Fly to the moon’과 ‘애인있어요’, 울진음악사랑봉사회의 색소폰 연주 등이 금요일 밤을 화려하게 수놓게 된다.

울진음악사랑봉사회 강태봉 회장은 “2005년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2009울진세계친환경농업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고 문화의 사각지대에 놓인 우리 지역에 전문 음악인들을 초청하여 품격있는 음악회를 가지게 돼 기쁘다”며, “계속되는 경기침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군민들이 심신을 위로받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59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