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7회 문광부장관기 전국보디빌딩대회 안동에서 개최!! - 지난 2005년 아시아보디빌딩대회 유치, 지방 소도시로는 최초로 23개 국가에…
  • 기사등록 2009-07-16 16:45:48
기사수정
 
국민생활체육 전국보디빌딩연합회(회장 장보영)가 주최하는 제7회 문화관광부장관기 전국보디빌딩대회가 오는 9월 25일부터 26일까지 국제탈춤페스티벌에 즈음하여 안동에서 개최된다.

전국보디빌딩연합회는 7월 14일(화) 오후 3시 잠실종합운동장내 보디빌딩연합회 회의실에서 제 3차 이사회를 열었던 바 당초 제주도에서 개최 예정이었던 문광부장관기 전국보디빌딩대회를 반납하게 되자 보디빌딩 연합회는 각 시도 연합회의 유치 신청 접수를 받아 이사회의 심의결과, 대다수 이사들의 찬성표를 얻어 경북보디빌딩연합회에서 유치 신청한 안동시가 최종 확정됐다.

이날 전국보디빌딩연합회 이사회에 대회유치를 신청한 3개 시도중 유일하게 경상북도 보디빌딩연합회는 김재동회장을 비롯, 김완일 상임부회장, 조태석 실무부회장, 김재만, 김승일, 정수원 부회장, 김시일 사무국장 등 회장단들이 이사회를 참관해 각 시도 임원진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특히, 대회유치를 신청한 경북보디빌딩연합회 김재동회장은 유치 설명을 통해 "안동시는 지난 2005년 아시아보디빌딩대회를 유치해 지방 소도시로는 최초로 23개 국가에서 1천여명의 임원, 선수단이 참가해 국제 행사를 대성황리에 치루어 이미 대내외적으로 잘 알려진 스포츠 도시이며, 안동시는 전국보디빌딩대회를 4년만에 유치하게 됐다." 고 밝혔다.

또한 "안동대회에서 다시한번 보디빌딩을 재조명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이 자리에 참석한 이사님들의 현명한 판단을 기다린다."며, 대회 유치의 당위성을 역설해 대다수 참석자들에게 긍정적인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한펀, 찬 반 거수가 끝나고 결과가 확정되자 전국보디빌딩연합회 장보영 회장은 "제7회 문화관광부장관기 전국보디빌딩대회는 이사회의 결과에 따라 경북보디빌딩연합회에서 유치 신청한 안동시에서 개최한다.'고 힘주어 선언했다.

- 관련 사진 -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58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보디빌딩매니아클럽BBMC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