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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09-07-10 01:15: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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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 북구청은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오는 13일부터 8월 7일까지 민원처리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를 펼친다.

조사방법은 직접조사와 홈페이지 조사로 나누어 실시하며, 직접조사는 북구청, 보건소, 동 주민센터를 방문하는 민원인 400명에게 설문서를 배부하여 조사하고, 홈페이지조사는 북구청 홈페이지에 설문조사서를 게재하여 조사기간중 설문조사에 응답한 구민 전체가 조사대상이 된다.

조사내용은 고객 만족도와 관련된 17개 문항으로 공무원의 친절봉사도, 업무처리 공정성, 민원처리 신속성, 민원신청․처리 관련 만족도, 민원실 환경만족도, 민원편의시설 등 이용도, 민원편의증진 특수시책 만족도 등 민원행정서비스 전반이며 느낀 점과 민원서비스 개선사항 등을 묻는다.

북구청 관계자는 이번 설문조사 결과를 구정에 적극 반영하고, 도출된 잘못된 관행 및 행태는 제도개선, 교육을 통해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민원봉사과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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