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동길 연세대 명예교수" 새문경아카데미 강좌 초청 - 자녀들에게 교육시키기란 쉽지가 않으며 갈수록 버릇이 없어지는...
  • 기사등록 2009-07-08 17:27:03
기사수정
문경시는 7월 8일 오후 3시 시민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김동길 연세대학교 명예교수를 초청하여 『올바른 자녀교육』이란 주제로 『2009 새문경아카데미 제30회 강좌』가 열렸다.
 
이번에 초청된 김동길 교수는 1928년 평안남도 맹산에서 태어나 연세대학교 영문학과,미국 에반스빌대 사학과를 졸업하고 1971년 미국 보스턴대 철학박사 학위를 받은 후 연세대학교에서 교수로 재직, 교무처장과 부총장을 역임하였다.

또한 제14대 국회의원에 당선되어 활발한 정치활동을 했으며, 현재 태평양시대위원회 이사장으로 있으며 정치개혁과 민주화에 노력을 기울여 왔다.

이날 강연에서 김동길 교수는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어느 가정에서나 가장 고민되는 부분 중에 하나인 “올바른 자녀교육”에 대해 2시간여 동안 열띤 강연을 펼쳤다.

한편, 핵가족이 일반화된 요즘 세상에 올바른 예의범절을 자녀들에게 교육시키기란 쉽지가 않으며 갈수록 버릇이 없어지는 아이들에게 부모의 가르침이 점점 힘을 잃어가고 있는 게 현실이다. 이번 강의는 자녀교육으로 고민이 많은 부모들에는 아주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54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