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 생활체육동호인들의 "한 마당 잔치" - 생활체육 축구, 민물낚시, 자전거대회가 동시에 다채롭게 열려...
  • 기사등록 2009-06-12 19:55:39
기사수정
신록의 푸르름을 한껏 자랑하는 6월 둘째주를 맞아 안동시생활체육협의회가 주최하고 생활체육 동호인 단체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발휘하게 되는 각종 생활체육대회가 열린다.
 
국민생활체욱 안동시축구연합회(회장 김광한)에서 주관하는 제7회 하회탈리그 동호인 축구대회가 6월 13일, 14일(2일간) 예선전을 치루며, 27일, 28일 이틀동안 안동고등학교 운동장과 낙동강변 잔디구장에서 본선 경기를 치룬다.

19개팀 600여명이 참가하는 이번 대회는 리그전으로 진행되며 예선에서 8개팀 선발 후 본선에서 2개팀을 선발 2009 경북리그 동호인클럽 축구대회 안동지역 대표로 출전 자격을 얻게 된다.

이어 6월 14일(일)에는 제12회 안동시장기 국민생활체육 민물낚시대회가 일직 유료낚시터에서 개최된다.

국민생활체욱 안동시낚시연합회(회장 이동칠)에서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동호인 200여명이 참가하여 오전 8시 대회본부의 신호에 따라 경기가 시작되며 낚시대는 1대, 길이는 3칸대 이하, 낚시바늘은 2본침 이하, 미끼는 자유로이 사용할 수 있으며 어종은 붕어에 한하며 등위는 최대어 순으로 결정된다.

또한, 같은날 안동시자전거연합회(회장 권한동)에서 주관하는 대구·경북 문화체험 친선 라이딩대회가 6월 14일(일) 도산서원 주차장에서 개최된다.

이번에 열리는 대회는 크로스컨트리 단체전으로 도산서원 주차장에서 출발하여 건지산을 거쳐 퇴계오솔길 전망대, 이육사문학관을 지나 도산서원주차장으로 되돌아 오는 코스로 경기가 펼쳐진다.

한편, 안동시(시장 김휘동)에서는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각종 생활체육대회가 성공적인 축제한마당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 이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40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