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교도소, '가족만남의 날 행사' 실시!! - 모범수용자 45명과 가족들은 그동안 다하지 못한 이야기꽃을 피우며...
  • 기사등록 2009-04-24 18:34:09
기사수정
안동교도소(소장 유승만)는 모범적으로 생활하고 있는 수용자와 그 가족을 위로하고, 진정한 가족 사랑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갖도록 4월 24일(금) 11:30~13:00까지 1시간 30분 동안 수용자 『가족 만남의 날 행사』를 실시했다.
 
가족과의 유대를 강화하고안정된 수용생활을 유도하기 위해 실시한 이날 행사에서 모범수용자 45명과 가족들은 그동안 다하지 못한 이야기꽃을 피우며 준비해온 음식을 나누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7년 만에 어머니의 손을 다시 잡았다는 수용자 김ㅇㅇ는 "못난 자식의 손을 꼭 잡고 눈물을 흘리시는 어머니를 보고 다시는 어머니의 가슴을 아프게 하는 어리석은 짓은 하지 않겠다는 결의를 다졌다"고 말했다.

한편, 유승만 소장은 "수용자의 성공적인 사회복귀를 위한 필수조건은 가족과의 원만한 관계회복이며 오늘 이 자리가 이를 위한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라며 또한 안동교도소는 수용자들을 내 가족처럼 잘 보살피고 있으니 걱정하시지 말라"며 인사말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15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