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천시, 2년 연속“참 살기좋은 마을”로 선정! - 김천시 농소면 봉곡1리 샙띠마을, 인증서 전달...
  • 기사등록 2009-04-17 16:46:17
기사수정
농소면 봉곡1리 샙띠마을에서는 지난 4월 15일 '2009년 참 살기좋은 마을가꾸기 사업' 선정에 따른 인증서 전달식을 가졌다.
 
이 마을은 2008년도에도 참 살기좋은 마을로 선정되어 단지거리, 왜가리소공원․ 전망대 조성 등의 사업을 펼쳐 행정안전부 주최 참 살기좋은 마을 가꾸기 전국 콘테스트에서 '전국 최우수'의 영예를 안았으며, 여기에 힘입어 마을 주민들이 작년에 못 다한 사업을 마무리하고자 금년에도 돌 담장 쌓기, 시화․ 시조 동산 조성 등으로 사업계획서를 작성 응모하여 본 사업에 선정되어 인증서를 전달받게 되었다.
 
인증서를 전달하는 자리에서 박 보생 김천시장은 “작년에 선정되었다고 금년에 되지 말라는 법은 없다. 추진위원들과 주민들의 사업에 대한 의지와 남다른 열정으로 뭉쳐 열심히 노력하는 곳은 더욱 더 살기 좋은 마을로 거듭 태어날 수 있도록 적극 힘써주겠다”고 약속했다.

이에 샙띠마을 주민들은 작년에 선정되어 금년에는 기대도 안 했는데, 이렇게 선정해 주시고 직접 마을현장까지 방문해 주신데 대하여 고마움을 말로 표현 할 수 없다며 합심해서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해서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12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