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04-16 09:33:00
기사수정
교1동 솔올 튤립공원 내에서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튤립 꽃잔치 행사를 갖는다. 이번 행사는 강릉시가 교1동 주민자치위원회와 함께하는 축제 행사로 다양한 볼거리와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되어 있어 관람객들의 시선을 끌것으로 보고 있다.

튤립공원은 11,500㎡중 체육시설, 놀이시설을 제외한 녹지면적 6,000㎡에 조성했으며, 주요 화종으로는 골든아펠둔, 핑크 다이아몬드 등 형형색색의 튤립 20종, 총100,000본 식재 했으며, 튤립꽃을 이용한 꽃마차, 토피어리, 포토존등 다양한 시설을 설치하여 시민들에게 새로운 볼거리 제공하고, 특히 야간에는 가족과 친구, 연인들의 낭만적인 데이트 장소로도 이용될수 있도록 경관조명을 설치할 계획이다.

꽃잔치 축제행사로는 농악공연, 시립예술단공연, 솔올음악회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할 계획이며, 시민참여 행사로는 튤립과 함께하는 가족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하여 푸짐한 경품도 나누여 줄 계획이다.

앞으로 강릉시는 녹색성장과 더불어 아름답고 테마가 살아있는 차별화된 공원으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며, 이반 행사로 공원이 있어 아름다운 강릉시, 테마공원 조성 사업에 한걸음 더 나아는 계기가 될것으로 보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11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