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03-05 02:28:17
기사수정
한국관광공사(사장 오지철)는3월 6일부터 새봄을 맞아 국내여행을 활성화하기 위한 『봄꽃 여행 캠페인』을 전개한다.
 
공사는 최근 경기침체, 환율 상승 등의 요인으로 해외여행은 물론 국내여행에도 많은 부담을 느끼고 있는 여행객들을 위해 일반여행소비자의 부담을 줄이고자 질 좋고 저렴한 우수국내여행상품을 선정하여 소개하는 동 캠페인을 전개하게 되었다.
 
한편 올해 공사는 이번 『봄꽃 여행 캠페인』을 시작으로 각 시즌별 테마를 달리한 국내여행 활성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며 다음 캠페인은 5, 7, 10, 12월에 있을 예정이다. 또한 매 시즌 캠페인과 연계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공사 국내관광진흥팀 진수남 팀장은 “우리 국토 곳곳에 어울리는 봄꽃의 향연으로 가득한『봄꽃 여행 캠페인』에는 움츠러든 여행 계획을 다시 세우기에 적합한 상품들이 매우 많다.”라며 “이번 캠페인은 「봄꽃우수상품 22선」,「花기애애한 봄맞이 온라인 이벤트」, 「지역별 꽃놀이 정보 안내」등으로 꾸며지며 특히 부담 없이 주말여행을 하고자 하는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봄꽃 여행 캠페인』은 한국관광공사 관광정보포털사이트 www.visitkorea.or.kr 또는 G마켓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관광공사 홈페이지에는 「花기애애한 꽃밭」색깔별 봄꽃축제 및 꽃 관련 관광지 정보와 우수테마여행 상품으로 선정된 “봄꽃상품”에 대한 정보가 제공된다. 더불어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꽃 사진 올리기” 이벤트를 실시해 추첨 후 국내여행상품권도 제공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90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강산중고MTB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