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 체육회 "새 집행부" 출범!! - 실무부회장에 김용호 건동대학교 체육학과 교수, 사무국장에는 김시창 前 …
  • 기사등록 2009-03-02 12:54:10
기사수정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안동시 체육회(회장 김휘동)가 새로운 집행부들로 구성되어 지난 26일 오후 5시 안동시청 대회의실에서 선임된 임원들에게 임명장을 전달하고 첫 이사회를 개최했다.
 
신임집행부는 당연직 회장인 김휘동 안동시장을 비롯하여 부회장 8명(실무부회장 1명 포함), 사무국장 1명, 운영이사 18명, 일반이사 7명, 경기력이사 12명, 감사 3명 등 50명의 선임임원으로 구성 되었다.

부회장에는 김영동 경상북도안동교육청 교육장, 조종완 안동경찰서장, 류석우 안동시의회 의장, 안상흥 안동지구현장장학협의회 위원장, 이동수 안동상공회의소 회장, 강보영 안동병원 이사장, 남재락 농협중앙회 안동시지부장이 임명 되었으며, 회장 임무를 대행하게 될 실무부회장에는 김용호(59) 건동대학교 체육학과 교수가 임명되었고, 사무국장에는 김시창(59) 前 안동시 체육청소년과장이 임명되었다.
 
김용호 교수는 체육에 대한 폭넓은 전문지식과 소양을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지역 체육인들의 신망이 두터워 일찍부터 체육단체의 단합과 지역 체육발전을 위한 적임자로 알려져 왔다.

또한 김시창 전 과장은 안동시 요직 부서를 두루 거친 전문행정가로서 폭넓은 인간관계를 바탕으로 빈틈없는 일처리와 근면 성실함으로 정평이 나있으며, 특히 회계 집행의 투명성을 높이고 각종 체육행사를 성공적으로 추진함으로써 잠시 주춤했던 안동시체육회를 반석위에 올려놓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첫 이사회에서 4년간의 임기를 시작하게 된 안동시체육회 신임 임원들은 다가오는 제50회 안동시민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제47회 경북도민체육대회에서의 상위 입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과 정성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이에 김휘동 안동시 체육회장은 그동안 탈도 많고 말도 많았었던 안동시 체육회였지만 더 잘하기 위한 불협화음이었다고 생각하고 이번에 새로이 구성된 집행부는 짜임새 있게 적시적소에 잘 배치가 된 만큼 향후 4년 동안 안동시 체육회가 어느 도시 못지않게 잘 이끌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역설했다.
 
한편 체육회관계자는 이번 안동시 체육회 첫 이사회를 두고 걱정과 우려의 목소리가 없지 않지만 새 집행부의 새롭게 정비된 각오가 안동시 체육회를 최상의 반열로 이끌어 올려 정상에 우뚝 서게 만들 것이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88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