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02-25 16:32:04
기사수정
신현국 문경시장은 2월 25일 오전8시 안동MBC 회의실에서 개최된 안동MBC 간부간담회에 참석하여 문경시정을 이끌어온 경영철학과 마인드에 관해 전우성 안동 MBC 외 간부급 직원들이 모인 가운데 간담을 하며 간부 직원들과의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안동 MBC에서 국군체육부대를 비롯한 연수원, 기업체 유치 등을 통해 점차 주목받고 있는 문경시를 이끌어 온 신현국 시장을 초청하여 평소의 경영철학과 소신을 듣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이루어졌다.
 
이 자리에서 신현국 문경시장은 국군체육부대․서울대병원연수원, 숭실대연수원, 캐프-노벨 문경공장, 알루텍(주) 등 유치과정에 얽힌 재미있는 에피소드 등을 소개하며 무엇이든 열정과 성의를 갖고 뛰어들면 불가능한 것은 없다며 100% 성공이 이루어질 때까지 한순간도 긴장을 늦추지 말고 일에 몰입하는 열정이 현재의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역설하며, 무엇보다 시민의 마음속에 ‘문경이 하면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 드린 것에 가슴 뿌듯함을 느낀다며 감회를 털어놓기도 했다.
 
문경시장은 간담회에서 지방화시대에 부응하는 지역 언론의 역할과 언론보도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문경시의 정책 홍보에도 많은 협조를 부탁드린다며 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86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