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TV, 2008학년도 안동교육 실적보고회 개최 - 수준 높은 출로지향 안동교육을 성장하는 의미가 크다...
  • 기사등록 2009-02-11 04:06:30
기사수정

안동교육청은 10일 오후 2시 안동시민회관 소공연장에서 기관 단체장, 내빈, 관계자 3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안동교육상 시상과 안동교육실적 보고, 학생 학예발표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날 교육실적 보고회는 안동교육에 헌신하고 교육자 공로자를 발굴하여 표창하였으며, 안동교육의 성과를 교직원가족에게 널리 홍보하고 방과 후 학교 운영과 특기, 취미활동으로 닦은 학생들의 우수교육 활동 내용을 발표했습니다. 또한 자체 평가 반성을 통하여 2009학년도에는 한층 수준 높은 출로지향 안동교육을 성장하는 의미가 크다고 하겠습니다.

김영동 안동교육장은 인사말에 "안동은 명실 공히 학문과 예절을 소중히 여기는 한국 정신문화의 수도이자 유네스코가 선정한 세계 역사 도시이다. 이에 우리 안동은 슬기로운 선현들의 얼을 계승하여 올곧은 심성을 가진 인간을 육성하여 바른 생활 정신을 실천하고 교육의 자율화 다양화 특성화된 방과 후 학교에 주안점을 두고 다양한 교육활동을 전개했고, 안동교육발전에 각별한 관심과 경륜으로 자문과 조언을 아끼지 않으신 교육현장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안동교육상 시상에는 초등교육부문 조주영 길안초등학교장, 체육부문 나상식 안동송현초등학교장, 조석태 길주중학교장이 수상을 했습니다. 이어 이날 보고회에는 유치원, 초, 중, 학생들이 준비한 학예발표회가 다양하게 펼쳐졌습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79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