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병원, "설날맞아 전의경 위문방문" - 지역 시설 및 자활후견기관에도 정성가득한 선물 나눔...
  • 기사등록 2009-01-21 16:36:35
기사수정
안동병원 사회사업단은 1월 22일 안동경찰설 전경 및 의경부대를 찾아 컵라면 및 먹거리 80박스를 전달하고, 설날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귀향객의 교통질서와 안전을 위해 비상근무를 하는 전의경을 위로했다.
 
안동병원 사회사업단은 이보다 앞선 1월 14일부터 지역내 자활후견기관을 방문해 쌀과 과일, 떡국 등 명절음식과 생필품 등 정성을 전달하고 따뜻하고 건강한 새해를 기원했다.
 
안동병원 사회사업단 권부옥 단장을 비롯한 봉사단은 와룡면, 아네트의 집 방문을 시작으로 소망의 집, 우리집, 복지원, 안나의 집, 아네트의 집, 성프란체스코, 함께사는 집, 경안신육원, 학산재활원 등을 방문해 설날정성을 전달했으며 나눔 봉사단원들은 결연을 맺은 독거어르신 및 소년소녀가정 100가구를 찾아 먹거리와 내복 등을 전달하고 따뜻한 겨울나기를 도왔다.

안동병원 사회사업단은 매년 설, 추석명절에 어려운 이웃을 찾아 음식과 과일, 생필품을 지원해오고 있으며, 매월 독거어르신과 소년소녀가장, 자활후견기관 등을 정기적으로 방문해 생필품을 전달하고, 목욕 및 청소봉사 활동을 해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69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