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01-09 23:54:34
기사수정
김천시 감천면 발전협의회(회장 김종만)에서는 1월 7일 오전 11시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연시총회 및 지역경제살리기 다짐대회를 가졌다.
 
감천면 16개 자생조직단체 회장단으로 구성된 감천발전협의회 35명은 기축년 새해맞이 연시총회에서 2008년도 사업결산보고를 시작으로 2009년 각종 면 행사 지원, 주요 시(면)정에 대한 적극 동참 약속, 지역농업 회생을 위한 적극적 노력, 저소득층 보살펴주기 등 감천면 발전과 면민 화합을 위하여 다양한 의견을 교환함과 동시에 경제 위기 극복을 위한 결의를 다지는 장으로 이어졌다.

이날 이우청 시의원은 2009년도 경기 부양을 위한 조기사업발주 등 주요시정사항을 소개하는 한편 상(하)수도 시설 개선 및 배수로 정비 등 현안에 대한 질의와 답변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격변하는 이때 우리 지역농업도 고급화․차별화된 친환경 새 기술로의 빠른 전이가 요구되며 지역농가도 서로 협심하고 단결하여 위기를 기회로 삼는 시기가 되어야 할 것이라며 말을 마쳤다.

발전협의회원은 심각한 경제난에 대한 위기를 공감하고 자발적 극복의지를 다지기 위한 다짐대회에서 지역농산물 판로확대 및 우리지역업소 애용하기 등 지역경제 살리기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 지원하는 자리로 이어졌다.

이재경 감천면장은 “지역발전협의회원은 우리 지역의 얼굴이라며 이 분들의 행보는 곧 면민들의 의지요 기대일 것이라 했다. 지역발전과 면민화합을 위하여 노력하는 협의회원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시(면)정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62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