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01-07 13:38:02
기사수정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관내 기업의 후원이 쇄도하여 훈훈한 온정이 이어지고 있어 김해시자원봉사센터(소장 이명자)에서는 기업봉사단과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연결해 주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는 튼튼한 교량 역할을 하고 있다.

한국가스공사경남지사는 푸른 에너지 행복한 세상 기업의 슬로건을 내걸며 사회복지 및 지역사회활동 교육지원 및 청소년육성 환경 문화재 지킴이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지난 해 12월 24일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결식아동 돕기 기금 250만원을 지역아동센터 등 25명의 아동들에게 지원 했으며 진우원 외 6곳 사회복지시설에 370만원을 후원금을 전달했다.

또한 품질은 결코 우연히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다라는 기업이념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주)사천화섬은 지난 12월 31일 관내 지역아동센터 21곳 외 다수 사회복지시설의 수혜자를 위해 기능성 내의 4,310점을 김해시자원봉사센터(소장 이명자)에 전달식을 가져 1,500여명의 수혜를 받게 됐다.

이밖에도 (주)사천화섬은 NGO 한국장애인협회 효능원 등 소외된 복지시설을 발굴해 나눔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향후 김해시자원봉사센터(소장 이명자)에서는 지속적으로 기업봉사단을 발굴 및 개입하여 소외된 곳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할 수 있는 구심체 역할을 진행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61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