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울시, 오색오감 꽃 festival - 4.28 부터 6.30까지 서울대공원 테마가든에서 상상력을 덧댄 정크 아트 작품…
  • 기사등록 2007-04-26 15:55:54
기사수정
서울대공원에서는 오는 4월28일부터 6월30일까지 테마가든에서『오색오감 꽃 훼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총 70여종 40,000여점의 아름답고 다양한 꽃으로 꾸며진 오감정원(시각, 청각, 미각, 촉각, 후각)과 함께 환경 조형작가인 오대호氏가 폐품을 재활용해 만든 재미있고 흥미로운 대형 정크아트 작품 50여점이 선보인다.
 

"정크 아트"(Junk Art. 폐품예술)작품은 자전거, 오토바이, 자동차 등의 각종 폐 부품인 고철을 이용해 새로운 자연물을 빚어내는 것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주인공의 캐릭터들, 각종 곤충, 동물이 로봇의 형태로 만들어지며, 폐품을 재활용해 작품을 만든다는 면에서 우리에게 환경의 소중함을 일깨우는데 큰 도움을 주게 될 것이다.

전시장은 일반 미술관 조각 작품과는 달리‘만지지마세요! 접근금지!’라는 안내문을 찾아볼 수 없다. 누구나 자유롭게 만져보고 조작해보며 일부작품은 올라탈 수도, 두들겨 볼 수도 있으며 저마다의 작품들마다 사진 찍는 훌륭한 포토존을 제공하게 된다.
 

또한 이번『오색오감 꽃 훼스티벌』에는 꽃을 주제로 한국예총 경기도 여성문학회 회원들이 발표하는『시화전과 함께하는 시 낭송회』와 『음악연주』그룹 그린필드와 feel의『라이브 뮤직공연』과 양형호작가의 『한국특산 야생화 사진전』이 열려 보는 즐거움과 함께 듣는 즐거움 이 배가된다.

행사관련 자세한 사항은 서울대공원 홈페이지(http://grandpark.seoul.go.kr)를 참조하거나 전화(☏500-7622)로 문의하면 되고, 참가를 원하는 분들은 현장에서 신청접수 후 참가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5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