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8-11-24 08:06:29
기사수정
 
강원도 원주시는『2008 원주시 일자리 박람회』를 오는 27일 오후 1시30분부터 5시까지 시청 대회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고유가, 고환율, 금융위기 등으로 침체된 경제현실을 유감없이 반영이나 하듯 원주시 소재 600여개 제조업체중 진단용 X-Ray를 제조 하는 (주)리스템15개 기업이 참가 연구인력과 해외영업사원 등 107명을 채용하는 미니 박람회로 치루어지게 된다

이기만 사회복지과장은 이번 박람회와 관련 기업체 방문을 통해 현원 유지도 어려워 일부기업은 직원의 장기휴가를 교대로 실시하는 등 매우 안타까운 상황에서도 우리시 일자리 창출에 희생적으로 참여하는 기업체 임직원들께 눈물어린 감사를 드린다고 말하며, 많은 기업이 참여하여 일자리 축제로 이어지면 더없이 좋은 것이겠으나 지금처럼 어려운 시기에 한자리, 한자리가 더욱 소중하다고 덧붙였다.

이번 박람회에 참여하는 구직자는 원주시 홈폐이지 취업정보창에 게재된 구인기업 현황을 꼼꼼히 챙겨보고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등을 미리 준비 취업상담에 임해줄 것을 당부 했다.

한편 원주시는 올해 취업정보센터를 상설 운영하면서 167명의 구직자에게 일자리를 알선하는 등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앞으로도 내실있는 취업정보센터 운영으로 구인ㆍ구직자 모두가 만족하도록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을 망라 폭넓고 입체적인 취업정보 제공에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올해 (2008년) 원주시에서 후원하거나 공동개최한 취업알선 행사를 보면 아래와 같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42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