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 진출 컨택인 한자리 모여 결속 다져 - 안동 컨택산업 발전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모아
  • 기사등록 2008-11-13 14:15:01
기사수정
가톨릭상지대학(학장 조창래)이 주관하고 안동시(시장 김휘동)가 후원하는 안동 컨택인과의 만남 행사가 11월 12일(수) 오후 6시 산학관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동 학가산 온천 3층 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안동지역 컨택센터에 근무하는 컨택인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불어 넣어 컨택산업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것으로 컨택전문가인 파도인 대표 지윤정씨가 “컨택! 당신도 최고가 될 수 있다”와 방송인 방우정씨가 “신명나는 직장생활을 위한 원만한 대인관계 기법”에 대한 특강을 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가톨릭상지대학 조창래 학장은 개회사를 통해 투자유치사업으로 유치된 컨택센터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산학관 협력의 필요성을 강조하면서 교육과학기술부가 지원하는 “산학협력 취업약정제 사업”에 선정된 가톨릭상지대학은 2개교(경안여자정보고등학교와 상지여자고등학교)와 안동과학대학은 한국생명과학고등학교외 4개교와 협력하여 우수한 컨택인을 배출하고 있다는 것도 함께 소개하였다.
 
또한 안동시장은 축사를 통해 “컨택산업은 사업지원서비스업인 만큼 상담사의 개개인이 기업의 경쟁력이요, 미래요, 최고의 가치”라며, “자긍심을 가지고 일해 달라”고 강조하면서 컨택산업 저변확대에 공이 많은 대성글로벌네트웍크(주) 변효진 운영팀장, (주)맥월드비전 장효선 스텦, 메리츠화재(주) 이점자 팀장에게 표창패를 수여하였다.
 
한편 안동시는 컨택인력의 안정적인 수급을 위하여 2009년도 여성복지회관 교육 프로그램에 컨택업 실무과정을 개설하고 구직코너를 활성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38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