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8-11-03 21:56:38
기사수정
영주시에서는 10월 모범부서로 문화관광과와 친절공무원으로 가흥2동에 근무하는 이재윤씨를 선발했다.
 
영주시의 성공시대를 이끌어갈 주인공 선발을 위하여 전 부서를 대상으로 부서별 주요업무추진성과, 대민친절, 시정홍보, 기타 수범사례 등을 평가한 결과 최고 득점을 한 문화관광과를 10월의 모범부서로 선발했다.

모범부서로 선발된 문화관광과는 2008 소백산 철쭉제, 2008 영주풍기인삼축제, 2008 영주선비문화축제 및 각종 축제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고 유교문화권 관광개발사업을 추진하여 부석사 유물전시관 건립, 순흥역사문화체험장, 제민루 및 반구정 정비사업 등을 추진한 부서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친절공무원 선발은 영주시 홈페이지 “칭찬합시다”코너에 시민들이 칭찬한 직원과 부서에서 추천을 받은 직원 등 6명을 대상으로 동료직원들의 설문조사 및 심사를 통하여 가흥2동에 근무하는 이재윤씨를 10월의 친절공무원으로 선발했다.

10월 친절공무원인 가흥2동 이재윤씨는 환경보호, 산림녹지, 새마을분야 담당자로서 꽃길조성등의 환경정비에 앞장서 일하고 숙련된 업무처리와 탁월한 친절응대 및 공무원으로서 타의 귀감이 되어 직원들의 설문조사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한편 영주시는 성공시대를 이끌어갈 주인공인 모범부서 및 친절공무원을 매월 선발하여 전국 최고의 도시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35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