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8-10-31 12:45:48
기사수정
안동지역 관광서비스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한 안동 관광산업의 서비스 역량개발교육이 지난 29일부터 31일까지 2박3일간의 일정으로 한국국학진흥원내 국학문화회관에서 열렸다.
 
이번 교육은 안동시가 지난해 행정안전부로부터 제2기 신 활력 사업 대상지역으로 선정되어 금년부터 2010년까지 3년간 신 유교문화 활성화 사업인 체험관광산업 집중육성의 일환으로 실시했다.
 
이 사업의 추진을 위해서는 먼저 추진주체인 지역주민과 각 분야의 관광산업 종사자, 혁신적인 리더 등 우수한 인적자원을 발굴하고 역량을 개발하는 것이 사업을 성공으로 이끌 수 있는 지름길이라고 판단, 고택숙박 체험종사자, 농촌체험마을 관계자, 음식점등 서비스업 종사자, 관광 해설사 등 관광산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다음달 말까지 2박3일 과정으로 모두 4기에 걸쳐 200명을 교육할 계획이다.

이번교육은 교육전문기관인 한국생산성본부에 위탁하여 국내의 저명한 강사를 초빙하여 고객중심의 경영환경 변화에 대한 인식변화와 서비스 스킬 향상 등의 교육을 통해 안동관광산업을 주도할 우수한 인적자원으로 육성할 계획이며 “안동관광산업 발전의 방향과 기대” 라는 주제로 김휘동 안동시장의 특강도 있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34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