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유권자들의 무관심, "영천 보궐선거 실시" - 투표소 차량 배치, 선관위 구전 홍보단과 부정감시단을 동원해 선거구 전역…
  • 기사등록 2008-10-27 20:52:14
기사수정
영천시의회 라 선거구 (고경, 임고, 자양, 화남, 화북) 보궐선거가 10월 29일 실시되지만 유권자들의 무관심으로 투표율이 저조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영천시 선관위가 투표율 올리기에 총 동원력이 내렸다.
 
이번 보궐선거에는 김동주, 서정구, 정재열 3명의 후보 모두가 무소속으로 출마해 3파전속에서 치러진다. .

또한, 이들 3명의 후보가 모두 고경면 출신으로 후보자를 내지 않은 화남, 화북 등 4개면의 주민들은 보궐선거에 출마하는 후보자들을 제대로 알지 못하는 등 유권자들은 무관심이다.

특히, 보궐선거가 실시되는 29일은 농번기와 겹쳐 투표율이 역대 최저로 예상됨에 따라 선관위가 투표율을 올리기 위해 행정력을 동원하고 있다.

영천시 선관위는 선관위 구전 홍보단과 선거부정감시단을 동원해 선거구 전역의 유권자들을 찾아다니며 투표 참여를 호소하고 있다.

또한, 투표 당일에는 투표소마다 2대의 차량을 배치하고 유권자들의 투표참여를 위해 수송을 계획하고 있다.

한편, 영천시 선관위 관계자는 "이번 보궐선거는 투표율이 저조할 것으로 예상되어 투표율을 올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유권자들의 관심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33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