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농 상생을 위한 농산품 직판행사!! - 우수농특산품을 도시소비자에 직접공급, 도-농 교류의 활성화...
  • 기사등록 2008-10-17 10:44:39
기사수정
 
의성군 사곡면(면장 김욱곤)과 마산시 교방동(동장 강호인)에서는 도-농간 교류를 활성화와 상생을 위한 농산품 직판행사를 개최하여 양 지역간 주민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다.

농산품 직판행사는 지난 9월 30일, 마산시 교방초등학교에서 사곡면 22농가 등 관계자 70여명과 교방동 주민 2,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행사가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마늘, 고추, 흑미, 도라지, 참깨, 고구마 등 사곡에서 직접 재배한 토종 농산물이 공급 되었으며 교방동에서는 통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등에서 행사지원에 적극 협조하였고, 마산시의회 의원과 마산시 산하 공무원 또한 행사에 적극 참여하여 3,000여만의 판매 수익을 올렸다.

한편 사곡면과 교방동)은 지난 2007년 5월 25일, 농촌이 도시와 더불어 발전할 수 있도록 상호 교류 활동을 증진하고 농촌 사랑을 실천하고자, 도․농간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하여 농촌 일손 돕기, 의성마늘 직판행사, 마산 가고파 국화 축제 및 의성 가을빛 고운 축제 참석 등 수많은 교류를 모범적으로 시행해 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30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