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8-10-07 15:24:50
기사수정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아 2008년 10월5일 오전10시 30분 제12회 동구연합자율방범대 한마음 체육대회가 펼쳐지고 있는 동부고등학교를 찾았습니다.
 
이날 체육대회는 동구자방연합회 김재충 회장 및 26개 지역대대장을 비롯한 회원가족 주성영 한나라당국회의원 이윤원, 도재준, 권기일 시의원 동구의회 장상수의장 남태현부의장 강대식, 강신화 의원을 비롯한 동구의원, 김병규 동구부구청장, 도범진 동부경찰서장 및 지역기관단체장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08년 동구자방연합회체육대회를 개최 했습니다.
 
이날 참석 내빈소개에 이어 도범진 서장, 김병규 동구부구청장, 장상수 의장, 김재충 동구연합회장, 오성근 대구시자방연합회장등이 평소자방활동에 공이 큰 대원들을 위한 감사장 및 표창장을 수여했습니다.
 
이어 장창규 초대회장의 개회선언에 이어 김재충 연합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
 
도범진 서장의 격려사에서....
 
주성영 의원의 격려사를 통해....
 
김병규 부구청장의 축사에서.....
 
장상수의장의 축사에서.....

지역치안을 위해 항상 남다른 열정과 사명감으로 방범활동에 적극 헌신하는 동구 자방대원들의 노고에 치하와 격려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동구연합자방대원들을 대표해 김언희 박정복 대원이 정정당당한 경기를 약속하는 선서와 지난해 우승한 신천4동의 우승기 반납으로 1부 개회식이 모두 끝이 났습니다.

오후 12시부터 펼쳐진 각대대별 족구 및 투호 예선전에서는 우승을 향한 대원들의 열정과 열렬한 응원전으로 각 경기마다 치열한 접전을 펼쳐졌습니다.
 
오후 2시부터 펼친 800M 릴레이 경기에서는 우승을 향한 열정으로 몸보다 마음이 앞서 엎어지고 넘어지는 진풍경이 연출되었으나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대원들은 안타까운 마음과 격려의 박수를 보내는 등 단결하고 화합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날 치열한 경쟁속에 예선전을 거쳐 최종 결승전에는 투호경기에서 신암1동이 족구와 800m릴레이는 공산1동이 이날 종합우승의 영광과 대형칼라텔레비젼을 부상으로 받았으며 방촌동이 준우승 전년도 우승팀인 신천4동이 3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날 바쁜 일정으로 인해 늦게 참석한 유승민 국회의원과 이재만 동구청장은 대원들을 찾아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를 아끼지 않았고 이어진 폐회사에서 유 의원과 이 청장은 축사를 통해......
 
 
이날 4시부터 강양수 지대장의 사회로 대원가족들의 노래자랑이 진행됐고 참가자들은 숨겨두었던 끼와 열정을 마음껏 펼쳐 솜씨를 뽐내 이날 방촌동 한미숙씨가 대상을 차지해 부상으로 자전거를 받는 한편 행운권 추첨에서 안심에서 참석한 대원가족이 대형 칼라티비를 차지하는 행운을 누렸습니다.
 
이날 펼쳐진 한마음체육대회는 대원 상호간의 우호증진과 친목을 도모하는 자리로서 모두가 하나 되는 한마음 잔치로서 화합의 장이 되었습니다.

(참고) 동구자율방범대 제12회 체육대회관련 1~2부 뉴스,포토슬라이드영상, 행사전반에 대한영상,노래자랑 및 경품추첨 등의 원본 영상을 개인적으로 소장하실분은 FM_TV표준방송 편집국과 상의 하시기 바랍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26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강산중고MTB
지방방송총국모집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