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TV,동구자방 회장 이.취임식 및 신년교례회 - 이재근 회장 취임 지역유관기관장 및 회원 200여명 참석
  • 기사등록 2009-01-17 06:50:13
기사수정

제9대 대구시 동구 자율방범연합회장 이. 취임식 및 신년교례회가 지난 16일 오후 7시 동구 방촌동 GS프라자호텔 2층 연회장에서 개최됐습니다.
 
이날 참석인사는 유승민 국회의원, 이재만 동구청장, 장상수 동구의회 의장, 도범진 동부경찰서장 비롯한 시.구의원들과 지역 26개대대 대장 및 회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구자방연합회장 이. 취임식 및 신년교례회가 개최 됐습니다.
 
이날 이.취임식에 앞서 그간 동구자방연합회에 공로가 인정된 공항 자방대장 조홍철씨 외 31명이 구청장, 구의회의장, 동부경찰서장, 대구시 자방연합회장의 감사장을 비롯한 표창장, 감사패, 공로패 수여식을 가졌습니다.
 
8대 김재충회장은 2년간의 동구자방연합회를 이끌어온 전임자로서 이날 이임사를 통해...

자방연합회장기 전달식에 이어 9대 이재근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도범진 동부경찰서장서장의 격려사에서...
 
유승민 국회의원 축사에서...
 
이재만 동구청장의 축사에서...
동구의회 장상수 의장의 축사에서...
 
축사가 끝난 후 동구자방의 이. 취임식 및 신년교례회를 축하하는 케익절단식이 지역기관단체장들과 전. 신임회장들과 함께 회원들의 축하속에 이어졌습니다.

이어서 2부 뉴스로 이어지겠습니다.
 
그동안 열과 성을 다해 자방을 위해 일해 온 회원들은 저녁식사 후 감사패 및 임명장, 위촉장, 모범대원표창식을 가졌으며 이어진 2부 행사에서는 회원들의 단합을 다지는 축하연으로 이어졌습니다.
 
지난 2년 간 동구자방연합회장으로 동구와 자방의 발전에 전력을 쏟았던 김재충 회장의 뒤를 이어 제9대 신임회장으로 취임한 이재근 회장은 동구자방연합회 사무국장을 3년간 역임했으며, 남다른 열정과 리더쉽, 강력한 추진력을 바탕으로 회원들의 지지를 받아 무투표로 당선돼, 이번 9대 회장으로 취임하게 되었습니다.
 
동구자방연합회 집행부는 이재근 신임회장과 안종렬 사무국장 및 류태곤 감사 외1명의 간부가 새롭게 임명되었으며, 오는 2010년 12월 31일까지 2년간 동구자방연합회원들의 단결과 화합으로 이끌어 나갈 예정입니다.
 
한편, 동구자방은 26개 대대 1300여명의 대원들이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지난 1984년 50사단기를 달고 와룡대란 이름으로 활동해오다 1995년 동부경찰서 자율방범연합회로 정식 출범해 대구 9개 경찰서 중 5대 강력범죄 검거율 68%를 자랑하는 동부경찰서 치안의 동반자로 치안보조업무를 충실히 이행해 왔을 뿐만 아니라 여름철 홍수대비를 위한 금호강 수문관리를 비롯한 주민봉사활동, 저소득층 불우이웃돕기 등 다양한 지역봉사활동을 펼쳐 주민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FM_TV뉴스 이재근 입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66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