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교도소 "어려운 이웃"과 "훈훈한 정 나눠" - 안동재활원을 방문하여 위문금 전달과 각종 봉사 활동을...
  • 기사등록 2008-09-10 00:46:22
기사수정
 
안동교도소(소장 김선진)에서는 지난 9월 6일(토) 10시, 안동교도소 직원 26명과 함께 주말을 이용하여 지체장애우 시설을 방문하여 위문금 전달과 각종 봉사 활동을 벌이는 등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김선진 안동교도소장은 주말 아침 직원들과 함께 안동시 서후면 이송천리에 위치한 지체장애우 시설인 안동재활원을 방문하여 시설 주변에 무성하게 자란 잡초 제거에 구슬땀을 흘렸다.

또한, 오후에는 장애우들에 대한 목욕과 빨래 등 봉사활동을 실시하였으며, 주변으로 부터 소외되고 있는 장애우들과의 즐거운 대화시간을 가진 후 직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성금을 전달 하였다.

특히, 안동교도소 경비교도대원들은 지난 4일 안동시 남후면 소재 무의탁 노인복지시설인 “안나의 집”을 방문하여 시설 내 청소, 제초작업 등 주변 환경 정리를 실시 했다.

한편, 김선진 안동교도소장은 “앞으로도 소외계층 및 독거노인 등 복지 사각지대를 방문하여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사진>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16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